![]()
안녕하세요.
오라PC AS센터입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게임 중 재부팅 되거나 부팅이 안되는 증상의 컴퓨터로 가게로 입고해주셨습니다. ![]() ![]() ![]() 램, 그래픽카드 접촉부 세척 후 재장착 진행 했습니다 정상 부팅됨을 확인하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및 셋팅 진행 해줬습니다. ![]() ![]() ![]() ![]() 그래픽카드, CPU 검사도 진행 해줬습니다. Prime95는 12시간 이상 돌려서 테스트 후 이상 없음을 확인 했습니다. ![]() 60 버전에서 발생하는 오류 때문에 그래픽카드에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고객님께 동의 후 윈도우 클린 설치 진행 후 드라이버 등 전부 설치해주고 마지막으로 동일한 테스트 진행 했습니다. ![]() 오라 PC는 판매한 컴퓨터를 끝까지 책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