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보지않기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구매후기 이벤트 인증 문의사항 A/S 센터 A/S 기록
11 이사오면서 파손된 본체 운영자(오라PC AS센터) 2023-12-17 80

 

안녕하세요 오라PC입니다.

 





손님분이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이사를 오시면서 본체를 같이 옮겼는데,

그래픽카드,SSD뺴고 모든 부품이 전부 사망한 케이스입니다.


저희도 이사올떄 부품이 한두개 죽는건 봤어도 한두개 뺴고 전체가 사망하는건 드문 케이스라서

출장가기전 점검에서도 뭐가 이상인지 도통 감이 안잡혔는데

와보니 이런 비극이 발생했네요.

 

 


수리와 새로 컴퓨터 구매중 고민하시다가

구매후 3년이 지난관게로 파워를 제외한 모든 부품들의 무상AS기간이 끝나서

새로사는것과 비용차이가 많지 않아 오라PC에서 컴퓨터를 새로 구매하시기로 하였습니다.

주말이 끼어있지만 최대한 빠르게 제작후 테스트하여 발송해드리기로 약속하고,

우선 손님이 본체사용이 급하신 상황이라

저희가 가지고간 수리용 부품들을 조합해서 본체를 구동 가능하게 만들어드렸습니다.

오라PC는 판매한 컴퓨터를 끝까지 책임집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고객센터
02-702-3014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30분 (전화상담은 오후 6시까지)
메일 : aurapc01@naver.com / Fax : 02-702-3014
카카오톡 아이디 : aurapc / AS톡 아이디 : aurapcas
로고이미지
  • 상호명 : 오라pc      |      대표 : 백민승
  • 개인정보 담당자 : 백민승      |      팩스번호 : 02-702-3014      |      대표번호 : 02-702-3014      |      사업자 번호 : 885-27-00669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22동 6층 6003호(한강로2가, 선인상가)      |      통신판매 신고번호 : 2018-서울용산-1508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aurapc.co.kr All right reserved.
최근 본 상품